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북부권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 역량강화 교육경북 북부권 관광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문가 특강 참가자 모집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관광 트렌드에 대응하고 지역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식음업, 숙박업 등 북부권 11개 시군 내 관광사업체 종사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는 개그맨 출신 고명환 강사를 초빙해‘나는 어떻게 매출의 신이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특별한 서비스 노하우와 성공 스토리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김남일 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북부권 관광사업체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북 북부권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우수한 서비스가 시너지를 이룬다면 관광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 참가 대상은 안동, 영주, 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 지역의 관광사업체 종사자들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11월 4일까지 온라인 신청 페이지(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54-461-003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드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