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군, 기록적 폭우...2명 사망
금강송 송이축제 전격 취소하고 피해 복구에 총력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19/10/03 [11:49]
▲ 기록적인 폭우로 울진군 울진읍 한 주택이 붕괴돼 매몰됐던 부부가 결국 숨졌다.     © 드림저널

 

[울진/드림저널] 태풍 '미탁'으로 기록적인 비가 쏟아진 울진에서 주택 붕괴 사고로 사망자가 발생했다.


3일 오전 9시 경북 울진군 울진읍에 있는 한 주택에서 여성(62)과 남성(67)이 매몰됐다가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소방당국은 인근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이들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주택 뒤편 경사로 흙이 무너지면서 주택이 붕괴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울진의 시간당 강수량이 지난 71년 이 지역에서 관측이 시작된 이래 최고치인 시간당 104.5mm로 나타났다.


울진군은 예정됐던 울진 금강송 송이 축제'를 전격 취소하고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기로 결정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0/03 [11:49]  최종편집: ⓒ 드림저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