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주,포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주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자원연계상 수상
2019년 경상북도 치매극복관리사업 성과대회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1:39]
▲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경주시 치매안심센터가 11일 열린 ‘2019년 경상북도 치매극복관리사업 성과대회’서 ‘자원연계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25개 시·군 치매안심센터 종사자, 예쁜치매쉼터, 치매보듬마을 운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치매극복관리사업 우수기관 표창 및 사례발표, 경상북도 치매극복 추진 방향 공유, 홍보물 전시 등 한 해 동안 치매극복의 발자취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 치매안심센터는 지난해 ‘우수상’에 이어 올해 ‘자원연계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치매가구의 안전한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와 전기‧가스 안전점검을 실시했으며, 송화도서관과 치매예방 및 인지강화를 위해 매주1회 두대마을 어르신을 대상으로 책읽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울러 국립경주박물관과 함께하는 문화재답사, 위덕대학교와 치매어르신의 일촌 맺기 등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협력해 치매극복사업 추진을 인정받았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2/12 [11:39]  최종편집: ⓒ 드림저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