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 경주캠퍼스, ‘슈퍼 직무 콘서트’ 온라인 개최

코로나19 속에서도 취업 지원을 위해 온라인 프로그램 신설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4/22 [14:56]

동국대 경주캠퍼스, ‘슈퍼 직무 콘서트’ 온라인 개최

코로나19 속에서도 취업 지원을 위해 온라인 프로그램 신설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0/04/22 [14:56]
▲     © 드림저널


[드림저널]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21일 오후 3시 ‘슈퍼 직무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슈퍼 직무 콘서트’는 취업에 성공한 선배와 재학생이 온라인을 통해 다대다(多對多)방식으로 함께 소통하며 성공 취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취업 진로 설정과 성공 취업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지원하고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가 새롭게 마련했다.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2시간 동안 열린 ‘슈퍼 직무 콘서트’에서는 취업에 성공한 졸업생 4명이 재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성공 취업전략과 기업, 직무에 대한 경험을 공유했다. 이번에 초청된 졸업생들은 최근 2년 이내에 취업하여 주한이탈리아상공회의소, 진에어, 일본 ARRK, 한국수력원자력 등 국내외 곳곳에서 근무하고 있다.

 

원종일 동국대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높았다”며 “이 프로그램은 취업에 성공한 선배와 토크 형식으로 소통하고 싶다는 학생들의 요청으로 기획한 만큼 호응도 좋았다. 앞으로도 취업 진로 지원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