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군 청소년 풋살대회 성황리에 마쳐 관내 40개팀, 300여명 참가
 
이상균 기자 기사입력  2020/10/27 [15:08]
▲     © 동부본부


[울진/드림저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020 울진군 청소년 풋살대회를 지난 24일 후포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관내 초·중·고생 40개팀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지난해는 태풍“미탁”으로 미 개최되어, 이번 대회에 많은 선수들이 참여하였으며 선수 및 학부모 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초등 저학년부 우승은 후포모배(후포초), 준우승은 온정FC(온정초), 3위는 죽변슛돌이(죽변초)·데스리(울진남부초)가, 고학년부 우승은 죽변FC(죽변초), 준우승은 팀명없어요(울진남부초), 3위는 휘파람(울진초)·후포초FC(후포초)가 차지했다.

 

중등 저학년부 우승은 소림풋살(울진중), 준우승은 성환제자들(죽변중), 3위는 아구찜(후포중)이, 고학년부 우승은 빨강오뎅포차(울진중), 준우승은 아드디어이(울진중), 3위는 부구2(부구중)·그걸못넣냐(온정,후포)가 차지했다.

 

고등부 우승은 상금멧도리(연합), 준우승은 남짱구와 아이들(연합), 3위는 알가호(죽변고)·이재희수FS(죽변고)가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참가자 및 출입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발열체크와 명부작성, 손목밴드 착용, 경기장 소독, 방역점검 리스트 작성 등 생활 속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전찬걸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도 연습한 기량을 맘껏 펼치며 우의를 다지고,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드림저널 경북 울진군 주재 기사입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10/27 [15:08]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