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드림저널&더사주 1월 15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1/15 [07:59]

[오늘의 운세] 드림저널&더사주 1월 15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1/15 [07:59]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 마음 먹은 것이 시기상조는 아닌가요? 좀더 꼼꼼한 계획이 필요하답니다.

48年生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함부로 누설하면 안 돼요! 책임을 쓰지 않도록 명심해요.

60年生  나중에 후회하는 것보다 지금 두번 세번 확인하면서 번거로운 것이 더 나아요~!

72年生  숨기고 싶더라도 정직하게 하도록 하세요. 솔직하게 임해야 걸림돌이 없답니다.

84年生  독단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기다리면 승률이 더 올라가요.

96年生  한 발 물러서는 게 좋습니다. 대인관계는 시간이 지날 수록 유리해진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까운 거리라면 걸어가는게 좋겠습니다. 생활 속 소소한 운동습관이 중요해요!

49年生  내 의견과 맞지 않더라도 다수가 그렇다면 다수의 의견을 따라주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주변 사람들 속도에 맞춰주세요~! 선두보다 나란히 함께 가는게 더 값지답니다.

73年生  일단 혼자서 처리해보고 정 안될 때 도움을 청해보세요. 쉽게 포기하지 말아요!

85年生  지출계획을 미리 세워보는게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지갑이 가벼워질 수 있어요.

97年生  실패도 나에게는 귀한 경험이 될 것이랍니다. 실패를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지치고 힘들어도 희망을 품고 마무리까지 돌진해보세요.

50年生  내일 하루가 어떻게 흘러갈지 몰라요.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도록 하세요!

62年生  동기부여가 될수 있다면 다소 큰 지출이라 하여도 진행시켜봐도 나쁘지 않아요.

74年生  무엇보다 이해가 더 필요하답니다. 강요와 질타가 아닌 대화를 우선 해보세요.

86年生  혹 하는 말이 있더라도 잠시 눈과 귀를 닫고 혼자 정보탐색의 시간을 가져봐요!

98年生  초심을 잃으면 목표도 잃게 된답니다. 처음 마음가짐을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미 지나간 일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해요.

51年生  지금 당장은 좋을지 모르지만 옛 정이나 추억을 배신하지 않는게 후회가 없어요.

63年生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해야 하니 다른 사람 것엔 욕심해지 않도록 해보세요~!

75年生  한 번에 성공하진 않지요. 작은 것들이 모여 큰 것을 이룬다는걸 명심하세요!

87年生  몸과 마음이 들뜨기 쉬운 날이에요! 기분좋은 마음으로 부지런히 움직여봐요.

99年生  주변 사람들 조언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내가 본 것과 경험한 것만 믿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도 충분하답니다. 더 욕심내지 말고 지금 가진 것으로 만족해보길 바라요.

52年生  조금 더 나은 분위기를 위해서라면 내가 먼저 나서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64年生  주변의 시기질투는 웃으며 넘겨버리길 바랍니다. 모두 다 내가 잘난 탓이지요.

76年生  딱 내가 노력한 만큼만 받게 될테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너무 기대하진 말아요.

88年生  가벼운 약속도 약속이랍니다. 내 입에서 나온 말이라면 책임감을 가져야해요.

00年生  간단한 운동은 좋은 운을 불러오고 있답니다. 혼자라도 나갔다 오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고래 싸움에 끼여 등 터지는 일 없도록 하세요~! 오늘은 무관심이 최선이에요.

53年生  한 가지를 포기하면 한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한 욕심을 버리도록 하세요.

65年生  현실을 직시하고 내 눈앞에 있는 이익에만 초점 맞춰 달려봐도 나쁘지 않아요!

77年生  왠지모르게 몸과 마음이 들뜨기 쉽습니다. 좋은 현상이니 컨디션을 유지해봐요.

89年生  나만 행복하면 되는 문제랍니다~! 주변 상황을 탓하지 말고 만족하길 바라요.

01年生  시작이 어떻냐에 따라 결과도 달라진답니다. 첫 발걸음에 심혈을 기울여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녀 문제라면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자녀들과 대화로 풀어나가야 해요.

54年生  오늘은 동행이 유리하지 않으니 혼자 처리하거나 외출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66年生  필요 이상으로 민감하게 굴고 있는건 아닌지 내 행동도 잘 돌아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사람과 사람 사이가 중요합니다. 멀어지지 않도록 더욱 신경쓰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조용한 시간에 고생한 스스로에게 '수고했다' 말 한마디라도 건네보길 바라요.

02年生  튀려고 하지 말아요. 오늘은 사람들 사이에 묻혀가는게 좋으니 목소리는 작게!

 

양띠 운세

43年生  기회가 왔다면 시도해보세요. 능력 이상의 일도 척척 해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55年生  가족들의 조언이라면 무시하지 말고 새겨들으세요. 나중에 이득이 될 거랍니다.

67年生  여러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있다면 가식이 필요하니 억지로라도 웃어봐요.

79年生  지금부터라도 건강에 조금 더 유의하도록 하세요.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야죠~!

91年生  사람은 저마다 단점이 있고 빈틈도 있답니다~! 인간미를 부끄러워하지 말아요.

03年生  원수와 베프는 내가 하기 달렸을 수 있어요. 좀더 이해와 인내가 필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확고한 내 뜻이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스스로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56年生  호기심이 생기더라도 아닌 일에는 확 끊어내야 한답니다. 단호함을 보여주세요!

68年生  솔직하다고 다 먹히는건 아니랍니다. 오늘은 선의의 거짓이 조금 섞여야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네요. 함께 불가능한 일이라도 밀고나가 보세요~!

92年生  이동수가 나쁘지 않습니다. 이동해야 할 일이 있다면 자진해서 나서봐도 좋아요.

04年生  개인의 이익보다 모두를 위한 이익을 선택한다면 더 많은 이익을 볼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내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해요. 치밀어 오르는 화를 잘 관리해야 좋습니다.

57年生  빌려주는 것보다 준다고 생각하는 것이 마음 편해요. 특히 금전관계에 있어서!

69年生  의미 없는 곳에 시간낭비 하지 말고 우선순위를 매겨 착착 처리해나가야 해요.

81年生  실수를 면하기 위해선 조금 안다고 나서지 말고 조용히 묻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처음부터 잘 할 필요는 없어요~! 조금씩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줘도 충분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말 한마디가 많은 상황을 만들 수 있죠. 좀더 신중하게 한 마디씩 내뱉어야 해요.

58年生  힘든 만큼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더 욕심내서 바쁘게 움직여도 좋아요.

70年生  갑작스러운 심경 변화로 성급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최대한 이성적여야 합니다!

82年生  갈팡질팡 한 마음이 크겠지만 주변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주관을 지켜봐요.

94年生  새로운 방법은 잠시 내려두고 기존의 방법대로 진행하는 것이 손해가 적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손해보는 것 같지만 길게 생각하면 결국은 이득이니 지금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59年生  정신없는 하루일테니 세부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보세요!

71年生  진퇴양난에 놓였더라도 마지막엔 동아줄이 내려올 거에요. 조금만 더 참아봐요.

83年生  아직 미혼이라면 괜찮은 인연이 생길 수 있으니 몸가짐을 단정히 해보길 바라요.

95年生  조금이라도 불리한 것이 있다면 포기하도록 하세요. 더 좋은 기회는 있을거에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