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드림저널&더사주 1월 23일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1/23 [09:23]

[오늘의 운세] 드림저널&더사주 1월 23일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1/01/23 [09:23]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도 개인적인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그럴 수도 있지~ 하고 넘어가주세요.

48年生  오늘이 기회입니다. 이왕 시작했다면 끝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60年生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있답니다. 관심 받고 싶다면 먼저 관심을 주세요.

72年生  어디서든 운 좋은 하루에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것을 찾아보세요.

84年生  오늘은 귀를 열어주세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면 더 좋을거에요!

96年生  어쩔 수 없이 다툼이 생기더라도 이길 방법이 없다면 물러서는 것이 좋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 때다 싶으면 앞뒤 가리지 말고 도전해봐도 좋아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49年生  변화하기에 좋은 시기가 왔습니다. 평소 고민하던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61年生  솔직한 대화가 있다면 얼마든지 감정을 풀고 좋은 관계로 회복시킬 수 있어요.

73年生  내가 없으면 안 된다는 마인드가 보다 책임감이 크단 것이니 나쁘지 않습니다.

85年生  작은 기회보다 큰 기회 하나가 더 좋으니, 조금 더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잘 풀리고 순조로울수록 해이한 마음가짐을 주의해야 돼요. 긴장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전에 있어서는 특히나 냉정해야 합니다. 주고도 못받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50年生  사람들의 소리를 듣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귀를 닫고 내 마음에 집중해보세요.

62年生  거짓말도 언젠가는 들통나게 된답니다. 오늘은 진실만을 이야기 하는게 좋아요.

74年生  나와 다른 생각이 있는건 당연한 것이니 그들의 사고방식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86年生  재미삼아 구경도 하지 말아요. 괜히 아무 상관없는 싸움에 휘말릴 수 있답니다.

98年生  상대방도 최선을 다한 결과일테니 너무 재촉하지말고 기다리는게 최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겉모습이 다가 아니에요! 겉모습보다 인성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51年生  여기 저기서 내 구설수가 돌고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 있는 것이 더 좋겠어요!

63年生  작은 것은 잃어도 큰 것은 되려 얻게 되니 욕심을 버리면 크게 얻을 수 있어요.

75年生  억지로 끼워맞춘다고 해서 해결될 건 없죠. 차라리 쉬었다 가는 것이 좋겠어요.

87年生  내게 좀더 관대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약간의 틈은 인간미로 보여질 수 있어요.

99年生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실수가 아니라 능력이랍니다. 실수는 바로 잡아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평온해야 주변 사람도 평안해진답니다.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해요.

52年生  침묵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해결되지 않으니, 차라리 지르는 것이 더 좋겠어요!

64年生  진정으로 도움 될만한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배가 산으로 갈 수도 있어요.

76年生  인연이 아닌 것 같아 보여도 나의 마음가짐에 따라 인연이 될 지도 모른답니다.

88年生  첫 한 마디가 첫인상을 바꾸기도 하죠. 평소보다 밝게 인사를 건네봐도 좋아요.

00年生  시간을 길게 끌면 좋지 않아요. 빠르게 인정하고 수습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부러지고 더 맞아야 단단한 검이 된답니다. 아직은 돕지말고 지켜봐줘야 합니다.

53年生  마음에 찔리는게 있다면 더 방치하지 말고 지금바로 용서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내가 지금 뭘 하고 있지?' 생각이 들 때마다 처음의 목표를 다시 생각해보세요.

77年生  한 번 마음 먹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밀고나가세요~!

89年生  오늘은 혹시모를 일을 대비해서라도 비상금을 조금 챙겨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우울하다면 혼자 있지 말고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혼자라도 야외가 좋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끼어들었다가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으니 제 3자의 일은 넘어가야 합니다.

54年生  재물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명예를 우선으로 생각하길 바라요.

66年生  혼자 고민한 것만큼 어리석은 것은 없답니다! 누구에게든지 털어놓도록 하세요.

78年生  이젠 옛 것에 대한 집착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시기에요!

90年生  말하지 않고 속으로 삼킬거라면 누군가 알아주길 기대하지도 않아야 한답니다.

02年生  그저 일방적인 비판인지 날 위한 속깊은 조언인지 잘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은 길어져봤자 소용없답니다. 허심탄회하게 얘기해야 합니다.

55年生  여러 의견 속에서 내 의견만 고집하지 말고 어느정도 융화를 이루도록 하세요.

67年生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잡다한 지식이라도 새로운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요.

79年生  이렇게 되나 저렇게 되나 내 탓은 아니랍니다.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91年生  누군가 날 칭찬으로 유혹하고 있어요. 칭찬에 넘어가지 않게 주의하길 바라요.

03年生  머리로 이해하려면 이해가 안 될 수도 있으니, 마음으로 이해해주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사람에게 애정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표현을 해야 상대도 알아준답니다.

56年生  윗사람보다는 아랫사람과 소통을 해야 새로운 아이디가 마구 떠오를 거에요~!

68年生  다소 무리라고 보여지지만 오늘 안에 다 끝내야 내일 하루가 순조롭겠습니다.

80年生  과하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답니다. 마지막에 하나는 빼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동기부여를 위해 작은 목표라도 좋으니 목표를 이뤄가는 즐거움도 느껴보세요.

04年生  단어 하나에 말 뜻이 바뀐답니다. 똑같은 말이라도 조금 더 이쁘게 해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옛 것이 가야 새 것이 온답니다! 이미 떠난 것에 대한 미련은 버리는게 좋아요!

57年生  첫 만남부터 그 사람 모든 것을 알 수 없죠! 조금 더 이야기를 나눠보길 바라요.

69年生  같은 목표를 꿈꾸는 경쟁자라 할지라도 둘도없는 동반자가 될 수도 있답니다~!

81年生  나 잘난 것은 다 알고 있으니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방을 대하는게 이롭습니다.

93年生  백만번 설명해도 부족할 거에요. 실제로 보여주는 것이 더 효율적일 거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서두르면 엇나갈 수 있어요. 설레이는 마음을 숨기고 차근차근 진행하길 바라요.

58年生  받은 만큼 돌려주어야 좋은 관계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어요. 상부상조 해요!

70年生  경쟁자를 보면 배울 것이 많답니다. 내가 가지지 못한 강점이 뭔지 잘 살펴봐요.

82年生  협력이 더욱이 중요하니 함께하는 사람들이 답답하더라도 속도를 맞춰주세요!

94年生  괜히 시간과 체력 낭비만 되니 만약 무리수라면 포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두 가지 모두 얻는 것은 욕심이에요. 좀더 이익이 되는 것에만 욕심을 내세요.

59年生  주위를 돌아보면 내가 필요한 곳이 많답니다. 먼저 나서서 도와줘도 좋습니다.

71年生  애매한 답변은 상대에게 희망고문과 같답니다. 거절은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요.

83年生  존재 자체로도 충분하답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죽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95年生  하나가 지나가면 다른 하나가 오기 마련이죠. 여유롭게 헤쳐나가도 괜찮아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