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PLM 베스트 프랙티스컨퍼런스 2017’ ㈜아이엠지, 두각 나타내

연구개발 역량을 향상시켜 제품 혁신 가능 지원 제품(스마트공장화) 발표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7/05/25 [15:10]

‘PLM 베스트 프랙티스컨퍼런스 2017’ ㈜아이엠지, 두각 나타내

연구개발 역량을 향상시켜 제품 혁신 가능 지원 제품(스마트공장화) 발표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7/05/25 [15:10]
▲     © 드림저널


[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PLM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2017 위드Q-Factory' 박람회가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산.학.연 관계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Q-Factory는 ‘퀄리티(Quality)’와 ‘팩토리(Factory)의 합성어로, 품질혁신 플랫폼의 표준화 시행과 고도화를 통한 제조기업의 스마트공장화 실현을 의미한다.
 

이날 오후 트랙에서 참여업체 ㈜아이엠지는 'ReThink PLM(PLM을 다시 생각하다)'라는 주제로 오픈, 아키텍쳐 기반 'Aras Innovator PLM'을 발표해 이목이 집중됐다.


세션 발표자인 아이엠지 김중보 이사는 “기업용 오픈 아키텍쳐 기반의 PLM으로, 높은 초기 구축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글로벌 제조 기업들의 연구개발 역량을 향상시켜 제품 혁신(Product Innovation)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제조업의 이슈가 되고 있는 스마트공장, 인더스트리 4.0 등과 결합돼 중소기업의 공정 및 품질개선을 위한 플랫폼 서비스를 지원하고, 제조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전 및 해법들을 제시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업은 2012년도 경북 경주에서 설립돼 현재 소프트업체 분야에서 국내, 해외 양질의 성능을 지닌 솔루션개발 구축 공급과 풍부한 IT전문 기술력 바탕으로 인정받는 전문 업체이다.

광고
광고
기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