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부1동 옥산근린공원 주취·노숙자 관련 대책회의 개최
서부1동 옥산근린공원 주취,노숙자 관련 대책 위해 주민대표, 서부지구대, 자율방범대, 통장 등 모여서 협의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18/06/29 [11:58]
    서부1동 옥산근린공원 주취·노숙자 관련 대책회의
[드림저널]서부1동 주민센터에서는 관내 옥산근린공원 주취·소란행위 및 노숙행위 근절을 위해 지난 28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주민대표, 서부지구대, 자율방범대, 통장들이 모여서 근절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함께 대응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그동안 옥산근린공원에서 음주, 고성방가, 공원이용객 시비 등 문제가 계속 발생되면서 주민들에게 혐오감을 주고 공원 이용에 불편하다는 주장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으며, 이번 회의는 이런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서부1동 지역주민 및 단체, 행정기관들이 모인 자리였다.

이에 주민센터, 서부지구대, 자율방범대, 자생단체 등이 하나가 되어 지속적인 캠페인 및 계도활동을 전개하기로 했으며 특히, 합동전담반을 조직해 정기적인 순찰, 지도 등을 통해 건전하고 안전한 공원 만들기에 앞장서기로 했다. 아울러 전체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공원 조성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강영수 서부1동장은 “지역주민들과 행정기관, 관내단체가 적극적으로 협력해 보다 안전하고 아름다운 공원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8/06/29 [11:58]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