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관람‧숙박시설‧음식점 등 20여 곳과 제휴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나들이‧관광객 유치에 협업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5/14 [06:43]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관람‧숙박시설‧음식점 등 20여 곳과 제휴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나들이‧관광객 유치에 협업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2/05/14 [06:43]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 김영호기자]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입장권 제휴 사업을 통한 지역 관광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지역의 관광업체와 제휴를 통해 각 시설을 이용한 고객에게 상호 입장료 및 각종 시설 이용료 등을 할인한다.

 

경주를 찾은 관광객들이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이용 후 제휴업체인 경주루지월드를 이용할 경우, 2회 이용권을 기준으로 주중에는 30%, 주말과 공휴일에는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휴 숙박시설의 경우, 사전예약을 통해 업체에 따라 최고 주중 10~50%, 주말 5~40%의 숙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휴 음식점에서는 식사비의 10%가 할인된다.

 

제휴 시설들을 이용 후 영수증을 가지고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아도 역시 입장료 할인(경북도민할인)을 받게 된다.

 

입장권 제휴는 경주지역 관광업체 뿐만 아니라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안동 유교랜드와도 맺고 있으며 경북도내 문화 관광사업 활성화도 앞장서고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휴를 맺은 곳은 동궁원을 비롯 문화관람 시설 12곳, The-K호텔 경주 등 숙박 시설 6곳, 음식점 3곳 등 21곳이다.

 

대릉원, 동궁과월지, 오릉, 김유신장군묘, 포석정, 태종무열왕릉 등 경주지역 주요사적지와 비단벌레자동차, 황룡사역사문화관을 다녀 온 이용객들도 경주엑스포대공원 입장료할인(우대요금)을 받을 수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입장권 할인 제휴 등을 통해 지역관광업체들과 함께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도록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경주엑스포 #경주엑스포대공원 #류희림 #드림저널 #김영호기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