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수원, 권익위 청렴콘텐츠 공모전 장려상 수상

직원이 직접 기획부터 출연 제작한 영상으로 선정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2/12/08 [18:15]

한수원, 권익위 청렴콘텐츠 공모전 장려상 수상

직원이 직접 기획부터 출연 제작한 영상으로 선정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2/12/08 [18:15]

▲ 한수원이 8일 국민권익위 주관 '2022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영상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 오른쪽 김성태 한수원 청렴정책부장)  © 드림저널


[드림저널 = 김영호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이 8일 국민권익위원회 주관으로 한국방송회관에서 개최된 ‘2022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영상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공모전은 ‘국민들의 일상 속 청렴’을 주제로 시나리오와 시, 영상 등 5개 분야를 대상으로 총 1,907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작품 중 국민참여 투표와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분야별 수상작 10편이 선정됐으며, 한수원은 청렴콘텐츠 영상분야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한수원 수상작인 ‘청렴 오피스(Oh peace)’는 올해부터 시행된 이해충돌방지법과 관련해 직장 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로 구성된 영상이다. 한수원은 사내 공모를 통해 직원들이 출연하고 시나리오와 아이디어를 구성하는 등 기획부터 영상 제작, 출연까지 모든 과정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한수원이 추진해 온 다양한 청렴활동 노력과 직원들의 높은 청렴의식이 표출된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청렴문화 선도 기업 한수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