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 농협조합원 컴퓨터교육 실시

SNS 활용과 온라인 마케팅 주제로 교육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1/07 [07:13]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 농협조합원 컴퓨터교육 실시

SNS 활용과 온라인 마케팅 주제로 교육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3/01/07 [07:13]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 김영호기자]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이 경주농업협동조합 조합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SNS 활용과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시행했다.

 

경주농협에서 위탁해 시행한 이번 컴퓨터 교육은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하루 3시간씩 총 2주간 진행됐고, 조합원과 가족 등 24명이 참여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은 2014년부터 2019년까지 경주농협에서 위탁받아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IT활용과 프레젠테이션 작성법', ’블로그 작성을 통한 농산물 판매‘ 등 매년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제공해 왔다. 

 

이혁재 동국대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장은 “경주농협 조합원과 가족에게 블로그를 활용한 농산물 판매 교육이 실질적인 농가소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관과의 위탁교육을 통해 지역거점대학으로서 지역과 상생 발전에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준식 경주농협조합장은 ”동국대학교의 우수한 교육환경과 교육내용을 통해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돼 왔다"며 "앞으로도 엑셀교육 등 조합원의 요구를 수용해 다양한 강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은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일반 학습과정을 개설해 오는 2월 1일부터 봄학기 원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dce.dongguk.ac.kr)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