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주엑스포, 벚꽃 버스킹...인스타그램 인증샷&릴스 이벤트

4월 1~2일 솔거미술관 옆 벚꽃길서 댄스, 아카펠라 등 다양한 공연 마련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3/23 [10:56]

경주엑스포, 벚꽃 버스킹...인스타그램 인증샷&릴스 이벤트

4월 1~2일 솔거미술관 옆 벚꽃길서 댄스, 아카펠라 등 다양한 공연 마련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3/03/23 [10:56]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 김영호기자]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계절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설레는 봄의 선물 벚꽃 버스킹’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벚꽃 버스킹은 벚꽃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기대되는 4월 1~2일 솔거미술관 옆 벚꽃 길에서 펼쳐진다.

 

버스킹 공연은 8팀이 1일과 2일 4팀씩 나누어 낮 12시 30부터 1시간 간격으로 아카펠라, 댄스스쿨, 뮤직토크쇼, 풍선아트 금관악기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스킹과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릴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인스타그램(@culture_expo)을 팔로우 한 후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릴스)을 필수 해시태그 #경주엑스포 #경주벚꽃명소 #벚꽃버스킹이벤트를 달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4월 1일부터 16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4월 1일 경주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30회 경주벚꽃마라톤을 축하해 참가자 및 동반 3인까지 입장료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열리는 경주 벚꽃축제 기간, 경북도의 ‘추억의 보물찾기 천년고도 경주편’이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도 진행된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새 봄을 맞아 준비한 벚꽃 버스킹에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와 활짝 핀 벚꽃과 어우러진 공연을 보며 새봄의 활력을 느끼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