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북문화관광公, 2023 K-medi 웰니스 프리페스타로 참여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04 [10:57]

경북문화관광公, 2023 K-medi 웰니스 프리페스타로 참여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3/12/04 [10:57]

  © 드림저널


[경북/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3 K-mediwellness pre festa'에 참가해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북 웰니스 관광 거점시설과 관광지 매력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2023 K-mediwellness pre festa'는 대구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23년 웰니스 의료관광 융복합 클러스터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대구의 의료관광과 경북의 웰니스관광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숲 속에서의 요가, 싱잉볼, 명상, 스파 등 k-웰니스 관광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영주 국립산림치유원, 영양 장계향 문화체험관 등 웰니스 거점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특히 경북의 수려한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경북 웰니스 관광지까지의 교통편을 안내했다.  

 

또 경북의 다양한 웰니스 관광지를 안내하기 위해 경북관광 공식 SNS채널인 '경북나드리'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경북 관광지 정보를 정기적으로 볼 수 있게 유도했다. 

 

김성조 사장은 “웰니스 관광은 경북만의 특색을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상품이다”며 “경북 웰니스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