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경가선장학기금 전달식 개최

가정교육과 현직 교사 동문들 십시일반 조성한 장학기금 전달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7:19]

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경가선장학기금 전달식 개최

가정교육과 현직 교사 동문들 십시일반 조성한 장학기금 전달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1/02/25 [17:19]
▲     © 드림저널


[드림저널]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정교육과 현직 교사 동문회는 25일 오전 10시 30분 백주년기념관 화백홀에서 동경가선장학기금 1천2백만원을 전달했다.

 

동경가선장학기금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정교육과 현직 교사 동문회에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정교육과 후배들을 응원하고 학과의 발전을 위해 십시일반 뜻을 모아 조성했다.

 

이인정 가정교육과 현직 교사 동문회장은 “이 장학금이 미래의 선생님을 꿈꾸는 우수한 후배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현직 교사 동문회에서는 이번 장학사업과 더불어 재학생들이 임용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현직 교사와 재학생 간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후배와 학과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금을 전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대학을 둘러싼 환경이 갈수록 어려운 상황에서 교육 현장에 있으신 선생님들께서 꾸준히 모교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정교육과는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임용 동기유발과 합격률 향상을 위해 임용합격자 초청 강연 및 1대1 맞춤형 임용지도 등 다양한 예비 교원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