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북도청년연합회, 임동인 신임회장 취임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21/03/03 [18:07]
▲     © 드림저널


[경북/드림저널]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취임회장 임동인)는 지난달 27일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관에서 2021 회장단 및 감사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ㆍ취임식은 경상북도 하대성 경제부지사, 임종식 경상북도 교육감, 국민의힘 박형수 국회의원, 정희용 국회의원, 박창석 도의원, 남용대 도의원, 유수호 칠곡부군수, 공무원노동자단체경북협의체 장상묵 수석부회장, 윤영한 초대회장 및 역대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더 나은 경북을 위한 청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취임한 임동인 회장은 “경상북도가 당면한 청년실업, 농어촌소멸 등의 현안과제에 대해 청년들의 입장을 개진하고 대변하는 단체로서 책임을 다해 더 나은 경북을 위한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는 2007년 설립된 이래 ‘경상북도 어린이 내고장 바로알리기’, ‘경북 청소년 평화안보 기원 한마당’, ‘독도수호 및 정화활동’, ‘청소년 선도 및 불우청소년 돕기’, ‘청년지도자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청소년 및 지역민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버스터미널 등 공공장소 주변 방역활동을 주도했다.

 

신임 회장단 및 감사의 임기는 2021년 1월부터 1년간이다.

 

2021년 회장에 취임한 임동인 회장은 울진군청년연합회장,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 상임이사, 감사, 내무부회장,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며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에서 기획 등 다양한 업무를 추진해 연합회 역대회장들의 신임이 두텁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3/03 [18:07]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