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5월 2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5/02 [10:30]

[오늘의 운세] 5월 2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5/02 [10:30]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의 방해는 있겠지만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한 가지에 더 집중해보세요~!

48年生  눈에 보이면 쓰고 싶어지는 게 사람의 심리죠. 현금보다 카드를 이용해보세요.

60年生  주변 사람보다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수월해질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더 빨리 가려고 해야 할 순서를 건너띄진 말아요.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야해요.

84年生  호기심은 호기심일 뿐이랍니다! 호기심에 속지 말고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96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지레 겁먹을 필요 없어요. 내일 일은 내일 생각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이라면 고민 없이 지출해보세요. 배로 돌아올 수 있어요.

49年生  그동안 못했던 마음 속의 이야기를 표출해보세요. 사랑의 표현은 더 좋답니다!

61年生  함부로 나서면 민망한 상황을 볼 수 있으니 주변 상황을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73年生  진심으로 축하해주면 나도 축하받을 수 있어요. 진심, 그거 하나면 만사형통~!

85年生  다투면 후회만 남는답니다..! 말 하기 전 순화된 단어를 택하는 것이 좋겠어요.

97年生  작은 변화에도 신중해져 보세요. 눈 앞에 큰 이익에 혹- 하면 후회만 남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노력한다면 못 얻는 것이 없답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먼저 노력해보세요.

50年生  나를 되돌아보세요. 가족에게는, 주변 사람들에게는 잘 대해줬는지 살펴보세요.

62年生  이것이 내게 온 기회다 싶다면 앞뒤 가리지 말고 느낌대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74年生  혼자라고 생각 말아요. 어디선가 누군가는 나의 노고를 다 알아주고 있답니다~!

86年生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새로운 만남을 거절하지 않도록 해요.

98年生  주변의 말은 감언이설일 뿐이랍니다! 유혹을 뿌리치는 것은 내 의지에 달렸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을 가지고 밀어붙여 보세요. 머릿속에 그린 계획이 정말 이뤄지는 날이네요.

51年生  내가 원한다고 해서 모두 이뤄지진 않죠. 내가 직접 움직여야 얻어갈 수 있어요.

63年生  컨디션이 좋더라도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는게 맞습니다. 표정관리도 힘써봐요!

75年生  신뢰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내가 한 약속만이라도 잊지 않고 지켜보세요.

87年生  고집부린다고 해결되진 않을테니 정확하고 확실한 근거를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컨디션이 안 좋으면 있는 약속도 뒤로 미루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게 맞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이 순간도 잠시 뿐이랍니다. 내리막길의 현실에 벌써 주저앉을 필요는 없어요~!

52年生  감정적인 판단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더욱 필요해요.

64年生  주변 분위기에 빠져있지 말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해 단시간에 끝내는게 유리해요.

76年生  내가 먼저 날 사랑해야 사랑받을 수 있어요! 스스로를 먼저 아껴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그걸로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것에 욕심내지 않는게 맞아요.

00年生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부터 세워 하나씩 이뤄가보세요. 더 동기부여 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을 챙기기 전에 나부터 챙기도록 해요. 내가 온전해야 주변도 보이지요.

53年生  아직 시간적 여유가 많답니다! 몸에도 마음에도 조금 더 여유를 가지길 바랍니다.

65年生  늦은 오후까지 일을 미뤄두지 않아야 하는 날이니 좀더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77年生  계획하지 않았던 일이라면 잠시 멈춰보세요.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89年生  여러가지 시도해도 결과는 똑같답니다.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01年生  나에겐 농담이 상대방에겐 아닐 수 있으니 상대방 기분을 봐가면서 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누군가 나를 리드한다면 마음에 안 들어도 못 이기는 척 따라가주는게 좋습니다.

54年生  언제까지 남의 도움을 받을 순 없을테니 오늘부터 홀로서기에 도전해보세요~!

66年生  겸손하면 주변 경쟁자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답니다. 고개를 좀더 숙여보세요.

78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벽을 세우는게 좋습니다. 철벽이 필요합니다.

90年生  당황하면 일을 그르치기 쉽답니다. 겉으로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길 바라요.

02年生  사람들 속마음은 아무도 알 수 없답니다. 친하지 않다면 의심은 조금 필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함께 머리를 맞대기에도 부족한 시간이에요! 싸움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55年生  나를 위한 투자는 아끼지 말아요. 외모적으로도 내면적으로도 투자가 필요해요.

67年生  너무 낙심하지 말아요!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것은 당연지사이지요.

79年生  주변에 고마운 사람들이 많은 날이에요 감사 인사는 늦지 않게 해주길 바랍니다.

91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수줍어 말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03年生  눈물은 참으려고 하면 할수록 더 나오려고 하는 법이니 그냥 펑펑 울어도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시작이 반이라 했어요!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옛 추억에 젖어있지 말고 현실로 돌아와야 합니다. 추억으로만 묻어둬야 합니다.

68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니랍니다. 오늘 마무리 못한다면 내일로 미뤄놔도 괜찮습니다.

80年生  상대방 부탁을 거절할 때에는 애매한 답변보다는 확실하게 거절하는게 좋아요.

92年生  억지로 모임에 참석할 필요 없으니 컨디션이 안 좋다면 양해를 구해보길 바라요.

04年生  해결 안 될 고민은 없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과 함께 해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방의 눈치를 살필 필요 없어요. 오늘은 하고싶은 대로 제안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이랍니다. 상대방의 조언에 100% 의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69年生  내가 참으면 다툼도 없을 거에요! 주변의 시비에도 모른체 지나가는게 유리해요.

81年生  시작했다면 마지막까지 힘내 보세요! 용으로 시작해서 용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93年生  겸손한 자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매력 어필은 하되 좀더 겸손해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의 좋은 소식은 진심으로 축하세요. 그래야 나도 마음 편해질 수 있습니다.

58年生  오늘은 패션, 외모 등 나를 치장하는데 시간을 투자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0年生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을 보다 많이 만나보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내일의 나'를 생각해서라도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94年生  옛날 인연보다 지금 내 옆에 있는 인연이 더 소중해요. 옆사람부터 챙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제의 아군이 오늘의 적군이 될 수 있어요. 뒤통수 맞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59年生  좋은 일들의 연속일수록 겸손해야 돼요. 입가에 미소를 항상 유지하도록 해요!

71年生  순조로워 보여도 어딘가 걸림돌은 있답니다. 항상 주위를 잘 살펴봐야 좋습니다.

83年生  애매한 참견은 오히려 도움이 안 될수 있으니 모르는 척 지나가는게 더 나아요.

95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한 하루네요. 못미덥더라도 먼저 도움 요청해보세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