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5월 11일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07:37]

[오늘의 운세] 5월 11일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1/05/11 [07:37]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싸움으로 끌고 가지 말아요. 사람 관계에서는 대화로 푸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48年生  원하는 것이 있는데 가만히 있을 순 없죠. 원한다면 스스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60年生  내가 필요한 곳이 아니라면 눈치껏 빠져주는 것이 원망을 덜 받는 방법이에요!

72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내 일부터 마무리 해야 돼요.

84年生  브레이크 안 걸어도 괜찮아요!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질주해봐도 괜찮습니다.

96年生  초심대로만 행할 수 있다면 어떤 일이든 절반은 할 수 있을테니 집중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보다 겸손해지길 바랍니다. 겸손하면 없는 기회도 다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49年生  욕심은 내려놓길 바라요. 여유롭게 기다리면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답니다.

61年生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하루네요. 소문이라면 한 귀로 듣고 흘리는게 좋습니다.

73年生  대충하고 말거라면 애초에 포기하도록 하세요! 노력이 있어야 결과도 있지요.

85年生  새로운 기회나 능력을 인정받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는 하루가 되겠어요.

97年生  아닌 건 아니라고 확실하게 말해야 조금씩 변화도 느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만큼은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겉모습이라도 화려하게 꾸며보길 바랍니다. 

50年生  누군가와 함께해보세요.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더 빛난답니다.

62年生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은 것이 좋답니다. 다른 사람을 먼저 챙겨주도록 해요.

74年生  인내만이 답이에요. 앞이 안보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버텨야 합니다.

86年生  서로 무관심하면 팀워크가 좋을 수가 없어요. 작은 것 하나도 챙겨줘야 합니다.

98年生  나를 억지로 포장하지 말아요. 내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바라보는 사람을 찾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원하는 결과가 없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다른 기회를 엿봐도 괜찮아요!

51年生  대접 받길만을 기다리지 말아요. 가는 것이 고와야 오는 것도 고운 법이랍니다.

63年生  일이 막혀도 주저앉지 말아요.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을 거랍니다.

75年生  괜히 책잡혀서 변명해야 될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꺼내지도 말아요~!

87年生  없던 약속도 만들어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사람에게서 운을 얻을 수 있어요.

99年生  서로 돕고 돕는 세상이랍니다. 좋은 정보가 있다면 서로 공유하는게 유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육체적인 컨디션이 좋다 하여 많이 설치면 안 돼요. 최대한 절제하는게 좋아요.

52年生  지나친 인연도 다시 되새겨보세요. 다퉜던 인연 중에도 귀인이 있을 수 있어요!

64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에요~ 문턱이라 해도 다시 한 번 시도해보길 바라요.

76年生  주변이 깨끗해야 집중도 잘 되는 법이죠! 시작 전에 주변 정리부터 시작해봐요.

88年生  이동수가 부족한 날이군요. 어디 멀리 나가는 일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0年生  별 일 아닌 일에 시간 끌 필요 없어요. 아니라 생각든다면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조금 더 인내를 가져보세요. 하기 싫은 일도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3年生  앞으로 웃을 일이 더 많답니다. 오늘의 걱정은 지나간대로 훌훌 털어버려봐요!

65年生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디어를 구하세요.

77年生  오늘 날 도와준 사람이 평생 은인이랍니다. 감사의 표시는 꼭 전해보길 바라요.

89年生  상대방의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속에 있는 뜻을 다시 생각해봐요.

01年生  예민한 감정은 개인적인 감정이랍니다. 오늘은 개인의 감정은 숨기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이 내게 도움을 요청한다면 기꺼이 들어주세요. 운이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을 때도 되었어요. 생각이 힘들 때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66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손쉽게 해결될 수 있으니 웃음을 잃지 않길 바랍니다.

78年生  갑작스러운 계획일수록 더 확신이 있어야 하니 확신이 없으면 미루는게 나아요.

90年生  내가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내가 필요한 곳은 없는지 주변을 돌아보도록 해요.

02年生  오늘의 지출은 후회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지출 하기 전 다시 생각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을 부담스러워 말아요! 언젠가 나도 갚을 날이 있을 거랍니다.

55年生  새로운 길이 더 유리한 날이네요. 그동안 지내온 틀에 박힌 방식은 벗어보세요.

67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아도 진정하세요. 무슨 말을 할지 먼저 정리부터 해야 됩니다.

79年生  내가 이뤄낸 결과가 있다면 잘난체 해보세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91年生  오랫동안 질질 끌어도 해결은 안 된답니다. 오늘은 꼭 마침표를 찍길 바랍니다.

03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려면 의견에 확실한 근거가 필요해요! 내가 자신있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의견이 꼭 옳지는 않아요. 고집 피우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56年生  선택에 오래 시간을 끌지 말아요. 빠르고 확실한 판단이 필요한 오늘이랍니다!

68年生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빈말이라도 칭찬 한마디 먼저 건네보세요.

80年生  첫인사가 좋아야 관계도 좋아진답니다! 미운 정이라도 웃으면서 인사해주세요.

92年生  속 썩이는 일이 마무리 되는 좋은 날이네요. 오늘은 두 발 뻗고 자도 좋습니다.

04年生  마음 넓은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도록 해요~! 그래야 다툼도 안 일어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의 평안을 유지해보세요. 마음이 편안해야 몸도 편안해질 수가 있답니다.

57年生  도와주기로 약속했다면 도와주도록 하세요. 내 일보다도 약속이 먼저겠어요!

69年生  내가 중심을 잘 잡아줘야 합니다. 어느 때보다 중립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81年生  지금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슬퍼 말아요! 결과는 천천히 내게 다가오고 있어요.

93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잘못된 일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잡아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 싶은 일이 생겼다면 실천해보세요. 지금 배우기 시작해도 늦지 않았어요!

58年生  그간 배워온 재능을 썩히지 말아요. 어디라도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어요.

70年生  고정관념을 깨면 더 많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요. 우물 안에서 나와야 합니다.

82年生  주변 사람에게 뒤통수 맞을 수 있어요. 오늘은 나만 믿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4年生  성격이 급하면 내 옆에 것도 놓칠 수 있습니다.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알찬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오늘 무엇을 해야 할지 뭘 할지 먼저 계획해보세요.

59年生  중요한 물건이 있다면 잃어버릴 수 있으니 차라리 집에 두고 오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연락 하나가 이미지를 바꿀 수 있답니다. 어색하다면 내가 먼저 연락해보세요.

83年生  일에도 순서가 있답니다. 마무리가 순조로우려면 시작을 확실히 잡아야 해요!

95年生  어영부영 넘기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될테니 확실하게 종지부를 찍어야 유리해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