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6월 16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6/16 [08:19]

[오늘의 운세] 6월 16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6/16 [08:19]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힘들다고 주저앉지 말아요! 괜찮으니 새로운 일탈을 찾아서 즐겨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만족할만한 결과가 있겠습니다.

60年生  우선순위에 따라 계획도 변경되어야 할테니 우선순위를 먼저 잡아보길 바라요.

72年生  내일로 미뤄도 똑같을테니 내가 해야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고 끝내는게 좋아요.

84年生  상대방의 작은 실수는 넘어가는게 유리해요. 나도 언젠가 실수할 일이 생겨요!

96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전에 그동안 벌려왔던 일들을 마무리 하고 시작해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일로 미루는 것은 소용 없어요.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늘 시작해보길 바라요.

49年生  결과를 보고 싶다면 시작을 해야지요. 내가 먼저 부지런히 움직이길 바랍니다!

61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릴 필요 없어요. 노력해도 안 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73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보다 내 의견따라 움직여 보세요. 뿌듯함도 생길 거에요.

85年生  기회는 한 번 뿐이에요. 좋은 기회라면 후회하기 전에 먼저 잡아두는게 좋아요.

97年生  길고 길던 인연도 끝은 있답니다. 끝 보다는 새로운 인연에 집중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소한 일에도 감사해보세요. 욕심을 내려놓으면 행복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50年生  일을 벌렸으면 수습할 수도 있어야죠!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길 바랍니다.

62年生  욕심난다고 다 가질 수 없을테니 꼭! 얻고 싶은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74年生  사과와 용서에도 타이밍이 있으니 사과를 해야 하면 오늘 바로하는게 좋겠어요.

86年生  내 기분따라 가지 말고 주변 분위기를 따라보세요. 내 기분도 UP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마음보다 본능이 더 끌릴 때가 있죠. 오늘은 몸이 가능대로 움직여도 괜찮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전속력으로 달렸으면 쉼도 필요하죠. 하루 끝은 마사지로 마무리 해봐도 좋아요.

51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거절하지 말아요~! 상대방에겐 나름의 마음 표시랍니다.

63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거절하는게 서로에게 어색하지 않고 좋습니다.

75年生  웃는 얼굴이면 실수 한 번도 그냥 넘어갈 수 있어요. 미소를 잃지 않길 바라요!

87年生  고민하면 버스는 지나간답니다~! 중간에 내리더라도 탑승하는게 중요합니다.

99年生  보이지 않는 출구에 조바심 내지 말아요. 길고 긴 터널에도 끝은 있는 법이지요.

 

용띠 운세

40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지 말아요. 괜한 걱정은 마음만 불안해질 뿐이죠.

52年生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오히려 걱정하던 것보다 훨씬 즐길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쉽게 포기하면 노력이 물거품이 된답니다. 능력이 없어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76年生  아무리 편하더라도 옆에 사람의 소중함은 잊지 말아요. 있을 때 잘해줘야 해요.

88年生  시간계획을 잘 세워야 나중에 후회도 없답니다. 시작 전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00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지죠. 사람이 많을수록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에 내 편은 많아요. 혼자 주저앉지 말고 힘들 땐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53年生  실수는 한 순간의 방심에서 시작된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게 중요해요.

65年生  걱정은 묻어두고 오늘은 오늘을 즐겨보길 바라요. 오늘은 단 하루 뿐이랍니다!

77年生  그나마 아는 사람을 통해 해결될 수 있을테니 미리 인간 관계를 잘 다져야 해요.

89年生  바쁜 것도 좋고, 생산적인 활동도 좋지만 건강은 잃지 않도록 틈틈이 챙기세요.

01年生  뭔가를 했다는 것만으로도 뿌듯해질 수 있으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직은 때가 아닌 듯하네요! 완벽할 것 같은 일이라도 천천히 체크해야 합니다.

54年生  한 번 잡은 기회를 제대로 잡아두길 바라요. 끝까지 매달리면 잡을 수 있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내 체력까지 소모할 필요 없어요. 내 일부터 끝내보세요~!

78年生  오늘은 대범한 자세가 운을 불러올테니 직진하고 싶은 일은 직진해도 좋습니다.

90年生  내적인 모습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외적인 모습도 함께 가꿔보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때론 해결책보다 공감이 더 필요할 때가 있어요. 그렇구나~ 공감해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평범한 하루에 실망하지 말아요. 어쩌면 평범하게 사는 것이 가장 어렵답니다.

55年生  섣부른 판단은 실수를 불러올 수 있어요. 조금만 더 깊게 고민하는게 유리해요.

67年生  반복되는 일상을 조금 벗어나 보세요. 퇴근 후에 갑작스런 드라이브도 좋아요!

79年生  두다리 세다리 건너서라도 도움을 받아보세요. 인맥을 활용하면 수월하답니다.

91年生  오히려 지켜보는 것이 도와주는 것일 수도 있어요! 묵묵히 지켜봐주길 바라요.

03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일이라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사람과도 좋은 인연으로 남을 수 있으니 첫 만남에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오늘은 눈치가 나를 살려주네요! 주변 분위기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68年生  상처준다 생각하지 말아요. 상대방을 위해 낭정한 조언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80年生  윗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보세요. 인생 선배의 조언이 정답이 될 때가 있죠.

92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 없어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전에 잘해주길 바랍니다.

04年生  포기하지 않으면 중간 이상의 결과를 볼 수 있을테니 끝까지 달려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닐 수 있겠지만 목표가 같으면 새로운 길도 괜찮답니다.

57年生  과거에 머무르지 말아요. 과거는 과거일 뿐, 오늘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年生  컨디션이 안 좋다면 잠시 내려놓아도 괜찮습니다. 컨디션 조절이 먼저랍니다!

81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닐 거에요. 진실 된 상대의 마음을 바라봐주세요.

93年生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해요.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무리하지 말아요. 현재 상태에서 만족한다면 오히려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8年生  내가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서운한 것도 직접 표현하길 바라요.

70年生  99% 의 확신이 있더라도 1% 의 찝찝함이 있다면 조금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고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죠. 직접 두 발로 움직여서 해결해보세요.

94年生  긍정적인 마인드로는 뭐든 할 수 있어요! 할 수 있다는 마인드로 움직여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손만 뻗으면 좋은 운이 있을 거에요. 앉아만 있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길 바라요.

59年生  일과 돈보다도 대인관계를 우선해보세요. 연락 한 통 먼저하기, 어렵지 않아요.

71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어요. 나중을 위해서라도 지금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걱정이 많으면 아무 것도 시도할 수 없어요. 하고자 한다면 일단 질러도 좋아요.

95年生  경쟁자의 방해로 약간 비틀거릴 수는 있지만 큰 문제 없을테니 정신줄 잡아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