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7월 12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7/12 [06:02]

[오늘의 운세] 7월 12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7/12 [06:02]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도전에는 나이가 중요한 것이 아니에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48年生  서두르다 보면 그냥 지나치는 것들이 많아져요. 천천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60年生  원하는 목표에 다시 도전해보세요. 오늘은 새롭게 성공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72年生  꼭 다수의 의견을 따를 필요는 없답니다~! 소수의 의견에도 힘을 실어주세요.

84年生  금전이 오고가면 사이도 틀어질 수 있답니다. 금전거래에 주의하는게 좋아요.

96年生  다른 사람도, 나도 다를 것이 없답니다. 욕심내지 말고 내 길만 보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실패하면 다시 일어나면 된답니다.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끝을 즐기도록 해요.

49年生  한 번쯤은 푹- 쉬는 것도 필요해요. 아무 생각 없이 본능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61年生  망설였던 일에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오늘 하루는 잃을 것이 없는 하루랍니다.

73年生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내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우선이에요.

85年生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기저기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그래야 얻을 수 있어요.

97年生  침착할수록 얻는 것도 많아진답니다. 급한 마음은 내려놓고 여유를 되찾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운이 나를 따라주세요. 눈높이를 조금 더 높여서 더 많이 누리길 바라요.

50年生  문자에는 나의 감정이 다 안 담길 수 있어요. 중요한 말은 전화로 전달해보세요. 

62年生  내가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 있어요. 썰렁한 농담이라도 준비해가면 좋겠네요.

74年生  이해 안되더라도 일단 따라해보세요. 이유는 나중에라도 알 수 있을 거랍니다.

86年生  재물이 새로 생긴만큼 지출도 생길 것이니 많이 생겼다고 미리 들뜨지 말아요!

98年生  플렉스 해봐도 괜찮아요.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선 안에서만 플렉스 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미운 정이 더 끊어내기 무섭지요. 나와 오래 갈 사람이 맞는지 잘 확인해보세요.

51年生  비싼 것만이 진심을 전하는 것은 아니에요. 진심이 담긴 한 마디를 전해보세요.

63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답니다. 지금이라도 새로운 것을 배워도 괜찮아요.

75年生  대화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답니다. 처음에만 어색할 뿐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87年生  어느 일이든 서비스 마인드가 겸비되어야 한답니다. 자존심을 살짝 내려놓아요.

99年生  괜한 오지랖은 실수가 생길 수 있어요. 내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마음 편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의 능률을 높여보세요. 일의 능률을 높이려면 새로운 변화를 줘도 좋답니다.

52年生  끝 매듭을 잘 지어야 새로운 시작도 수월하답니다. 마지막까지 신경을 써보세요.

64年生  때론 그러려니~ 넘어가는게 좋아요. 상황에 따른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76年生  안풀리던 일이 신기하게도 술술 풀리는 하루에요. 솟아 날 구멍이 있겠습니다!

88年生  스트레스도 묵혀두면 곪는답니다. 짬 시간을 내서라도 못했던 취미를 즐겨봐요.

00年生  긍정적인 마인드는 결과도 좋을 거에요.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을 잘 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내 의견을 밀어붙이세요. 하고 싶은대로 해보길 바라요.

53年生  작은 실수라도 이해해주세요. 상대방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있었을 거랍니다.

65年生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처음 결심한대로 내 신념을 굳건하게 지켜봐요!

77年生  앓는 소리만 하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 멀리하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좋답니다.

89年生  말 한 마디가 상대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전 다시 생각해보세요.

01年生  다툼은 오히려 불리한 상황만 계속 될 거랍니다. 먼저 져주는 척 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꼭 해결책을 찾지 않아도 괜찮아요.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54年生  큰 목표부터 욕심내지 말아요. 작은 목표부터 이루면 큰 목표도 이룰 수 있어요.

66年生  빠른 눈치가 있다면 분위기 맞출 수 있어요. 분위기를 잘 따라가보길 바랍니다.

78年生  혼자 고전할 필요 없어요. 내게 관심 없는 사람이라면 나도 관심 끊으면 됩니다.

90年生  나도 확신이 없으니 변덕이 반복되는 거죠. 스스로가 확신을 먼저 가져보세요!

02年生  정해진 규칙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황에 따른 융통성도 필요하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도 실수였을 거에요~! 기분 나쁘더라도 그러려니 이해해주길 바랍니다.

55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보다 스스로를 믿는게 좋아요. 오늘은 귀를 최대한 닫으세요!

67年生  고집도 조금만 부려보길 바라요. 적당한 고집은 내 의견에 힘을 실어준답니다.

79年生  해결 안된 일이 있다면 잠시 쉬어보세요. 집 앞에 산책을 다녀와도 좋겠습니다.

91年生  때론 과감한 모습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결정에 있어 과감함을 보여줘보세요.

03年生  주변에서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많네요! 모두 진심으로 도와줘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피할 수 없다면 세게 부딪쳐 보세요. 정면돌파만이 가장 확실한 정답이랍니다.

56年生  작은 것부터 신뢰를 쌓아보세요. 소소한 시간 약속부터 잘 지켜주는게 좋아요.

68年生  쉽게 얻은 것은 그만큼 쉽게 잃을 수 있어요. 내가 더 노력을 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으니 벌써 포기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92年生  과거는 이미 되돌릴 수 없답니다. 미련을 버리고 앞으로의 미래를 꾸며보세요.

04年生  경쟁자도 때론 나의 친구가 되어준답니다. 선의의 경쟁이라고 생각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만 탓할 시간이 없어요. 탓하기 전에 문제부터 해결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오늘은 파란 계열이 좋은 운을 불러주네요. 초록색 아이템도 아주 좋답니다~!

69年生  흘러가는 말로만 약속하지 말고 문자로 날짜와 시간, 장소까지 남기길 바라요.

81年生  괜한 참견은 오히려 상대에게 부담을 줄 수 있으니 뒤에서 지켜보는게 좋아요.

93年生  가진 것을 모두 잃을 수도 있답니다. 욕심내지 말고 현재에 집중해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치는 보지 말아요.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58年生  확실한 마무리가 있어야 끝난 것이지요~! 마무리 보기 전까지 긴장하길 바라요.

70年生  힘든 것은 지금 잠깐일 뿐이에요. 지금만 지나면 곧 승리를 맛볼 수 있을 거에요.

82年生  조금이라도 긴가민가 하다면 과감하게 포기해보세요. 후회를 줄여줄 거랍니다!

94年生  서로가 원하는 방향을 다시 조율해보세요. 한 발짝만 물러서면 찾을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마음만 급하다고 해결되진 않을 거에요. 급한 사람이 더 많이 움직여야 합니다.

59年生  여태 손해 보던 것에서 이득을 볼 수 있는 날이니 여러모로 웃을 일이 많겠어요.

71年生  때와 장소에 맞춰 행동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단정한 옷차림이 필수겠습니다~!

83年生  풀리는 시기가 제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돼요.

95年生  허세는 오히려 민망함만 가져다 준답니다. 대화에 끼이지 않는게 더 유리합니다.

#운세 #사주 #드림저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